컴퓨터 이야기

나의 첫 노트북 - Dell Inspiron 15 3576 개봉기

예이~

안녕하세요? 미루입니다.

[비공개 업로드 일자 : 03/30, 공개 업로드 일자 : 04/10]

어쩌다 보니 델 인스피론 15 3576의 국내 최초 개봉기가 되어버렸네요...;;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글이 많이 없고 그림으로만 대체될 예정입니다. 사용기에서 더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의 내용을 퍼가실 경우 올리실 게시물에 무조건 출처를 써 주시기 바랍니다!

Dell Inspiron 15 3576 개봉기

나의 첫 노트북 결정기 (https://mritstory.postype.com/post/1749588)에서 보실 수 있듯이 내가 결정한 델 인스피론 15 3576이 그저께 CJ대한통운을 통해 아파트에 배달되었다.

받자마자 CJ대한통운... 너란 회사...
도착한 택배 상자의 모습

하... 상자에 취급주의 (잘 안보이지만 빨간 글씨로...)를 보시고도... (물론 신경 쓸 겨를이 없으셨을거라 생각한다.) 그런데 처음 이 박스를 보고 혹시나 파손되지 않았을까 걱정을 얼마나 했는지... 혹시나 파손되었으면 어떻게 하지같은 생각들이 마구 들었다...

그.러.나 내 생각과는 달리...

그냥 만일 노트북이 부숴져서 와서 망하더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뜯어보기로 했다... (음...?)

구성물. (옆의 흰 상자는 추가로 주문한 델 프리미어 마우스 WM527)

다행히도 나의 예상과는 달리 안에 바로 노트북이 들어있는게 아닌 노트북 상자와 추가로 주문한 마우스가 들어 있었다. 휴우... 게다가 뽁뽁이로 완벽보호를 해주셔서 안전하게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판매자분께 감사하다는 인사라도 하고 싶다... ㅠㅠ 

노트북 박스 개봉

이 글 수정하다 보니 노트북 포장하는데 들었을 박스 무게가 더 궁금하다...

박스에 있던 구조 그대로 꺼내면 나오는 찬란한 구성품들.
구성품들.

마우스 개봉기는 나중에 쓰도록 하자. (아니 뭐?)

안녕하세요? 미루입니다!

미루4517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미루의 IT 스토리

0개의 댓글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